앤어워드 2024, 6관왕 달성

2024

■ 디지털 광고 & 캠페인 부문 식음료 분야
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& Grand Prix | 빙그레 <빙그레 비밀학기>


■ 디지털 광고 & 캠페인 부문 대형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분야
Grand Prix | 스타필드 <브랜드필드>


■ 디지털 광고 & 캠페인 부문 가전 분야
Winner | 소니코리아 <‘공부할 땐, 스터디헤드폰’ 캠페인>


■ 디지털 광고 & 캠페인 부문 사회공헌 분야
Winner | 국민통합위원회 <마음을 듣는 백구, 마음을 듣는 109>


■ 디지털 미디어 & 서비스 부문 사회공헌 분야
Grand Prix | 생명사회보험공헌재단 <좋은 감정은 사고, 나쁜 감정은 팔고! 감정가게>